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직도 이명 치료제를 찾고 있나?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관자이드 2020. 6. 4. 09:47

본문


아직도 이명 치료제를 찾고 있나?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끊임없이 울리거나 윙윙거리는 소리가 들리면 이명 현상이 나타난다.


이명환자들이 약간의 안도감을 가질 수 있도록 이러한 짜증나는 소음에 대처하는 것을 돕는 것에는 선택권이 있다.


이 글에는 당신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제안이 있다.




만약 당신의 이명이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면, 당신의 환경에 약간의 배경 소음을 더하기 위해 텔레비전이나 선풍기를 켜라.


이것은 일정한 배경 소음을 만들어내며, 귀의 소음으로부터 여러분의 주의를 흐트러뜨릴 수 있다.


그 순간에 귀에서 울리는 소리가 들리는 상황에서, 그것에 집착하는 것은 너무 유혹적이어서, 그것은 단지 그것을 악화시킬 뿐이다.




한쪽 귀나 양쪽 귀에서 끊임없이 울리는 소리를 듣기 시작해야 한다면 침착해야 한다.


일반적으로는 금방 없어질 것이고, 열 번 중 아홉 번이 심각한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벨이 계속 울리면 의사에게 연락해 보십시오.


의사의 방문이 필요하다고 해도 전반적인 건강의 이익을 위해 침착함을 계속 유지하라.




전문의가 치료 일과를 확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치료법은 어떻게 하면 이명에 너무 집중하는 것을 멈출 수 있는지 가르쳐 줄 것이다.


전문적인 치료는 당신의 이명 증상을 격화시킬 수 있는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대처 기술을 익혀 이명 관리를 더 잘 하고 더 수준 높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이명이 당신을 지배하도록 허락한다면, 행복해지기는 어려울 것이다.




이명 환자들은 반사요법을 통해 증상을 크게 완화할 수 있으니 한번 시도해 보라! 참고 자료를 제공할 수 있는 인증 전문가를 반드시 찾으십시오.


그들의 전문적인 경험을 조사하고,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개인만을 선택하라.




과도한 소음을 피하는 것은 이명에 대한 위험을 줄일 수 있는 쉽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매우 큰 소음에 귀를 자주 노출시키는 것은 영구적인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만약 이 세포들이 손상된다면, 여러분은 둔탁한 울리는 느낌과 같은 이명 현상을 경험할 수 있다.




이명이 있는 경우 잠을 잘 수 있도록 팬을 켜거나 백색 소음 기계를 구입하십시오.


다른 소리를 들어보고, 편안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고르십시오.


백색 소음은 당신의 귀에서 울리는 소리로부터 환영할 만한 산만함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잠들기 쉽게 만들 수도 있다.




이명의 끊임없는 증상으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명상을 고려할 때일 것이다.


명상을 사용하면 몸과 마음과 정신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명상은 정신을 산만하게 하는 훈련을 한다.


이명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명상을 통해 다른 곳에 정신을 집중시키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시끄러운 음량 음악이나 다른 소음을 피하도록 하라.


이것이 재미있을 수도 있지만, 청력 손실에 기여하고 있을 수도 있고, 이명 현상을 악화시키고 있을 수도 있다.


큰 소리가 들릴 것으로 예상되면 귀마개를 가져오고, 듣기 위한 장치가 허용 가능한 수준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고 싶은 일이나 관심 있는 일로 하루를 채우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컨디션이 나빠지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명사가 자신의 삶을 책임지게 할 필요는 없다.


산만함을 즐긴다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이명이 있으면 매일 충분히 쉬어야 한다.


네 인생이 너를 지치게 하지 말고 너를 지치게 하지 마.


이명 현상이 심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매일 적어도 8시간은 자야 한다.


짧은 낮잠도 필요할 수 있다.




이명으로 고통받는 것에 대해 위안을 얻으려면, 집에서 모든 것을 다루지 마라.


에어컨을 켜야 하는데 선풍기 부분과 난방 시스템만 켜서 항상 배경에서 소리가 조금 나.


다른 선택사항으로는 작은 공간 선풍기, 또는 각 방에 있는 부드러운 명상 분수가 있다.


기분 좋게 산만한 소리로 집을 채움으로써, 여러분의 마음은 이명 이외의 다른 것에 집중할 수 있다.


그러면 집을 비울 때 귀에서 울리는 소리만 걱정하면 될 텐데, 그렇다면, 어쨌든 별로 귀찮지 않을 정도로 바쁘겠지.




적어도 몇 가지 이러한 조언은 이명을 돕는 데 효율적이어야 한다.


이제 여러분은 이명을 다루는 몇 가지 좋은 방법들을 알게 되었으므로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고 필요한 도움을 찾을 수 있다.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보기 위해 그들 모두를 시도해 볼 수 있다.